네비게이션
- >
- 매거진
- >
- 상세정보
-
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
난 평생 연애하지 않을 거야2024.07.26 -
- 배급
- 트윈플러스파트너스(주)
-
- 수입
- (주)미디어캐슬
-
- 감독
- 마에다 테츠
- 개봉
- 2024-08-07
‘사카키’가 살고 있는 셰어하우스에 복잡한 인연으로 얽힌 고등학생 ‘나오타츠’가 함께 살게 되면서 시작된 그녀와 그의 운명 같은 만남을 담은 <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>에서 주인공 ‘사카키’ 역을 맡은 일본 대세 배우 히로세 스즈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.
히로세 스즈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<바닷마을 다이어리>에서 홀로 남겨진 이복동생 '아사노 스즈' 역을 통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배우로서 주목받기 시작했다. 이어 고레에다 히로카즈와의 두 번째 만남인 <세 번째 살인>에서는 살해된 공장 사장의 딸 '야마나카 사키에'로 분해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. 또한 이와이 슌지 감독의 <라스트 레터>에서 과거 첫사랑 ‘마사키’와 그의 딸 ‘아유미’ 1인 2역을 연기한데 이어, <키리에의 노래>에서 꿈도 이름도 지우고 방황하는 '잇코'로 분해 평단의 극찬을 받았다. 일본을 대표하는 거장들의 작품에 출연하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히로세 스즈는 <바닷마을 다이어리>로 제39회 일본 아카데미상 신인배우상 수상에 이어 <세 번째 살인>으로 제41회 일본 아카데미상 우수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 연기력을 인정받았다.
올여름 개봉 예정 <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>에서 히로세 스즈는 요일 불문하고 매일 같이 까칠하지만 하우스메이트들을 위해 항상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는 주인공 '사카키'를 맡아 깊이 있는 감정 연기로 관객들을 또 한번 매료시킬 예정이다. 특히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가진 하우스메이트들 중에서도 '사카키'와 '나오타츠'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펼쳐질 풍성한 이야기는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 것인지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.
예고편/프리뷰